Текст песни




잊은거니 우리둘만의 약속
지금 어디 있는거야
나은 모습으로 바로 오늘 이곳에
돌아올거란 그말 기억하지 못한 거니
아닐거야 조금더 기다리면
너는 돌아올거야
나를 사랑하기에 행복하다했던
나를 안으며 눈물 흘릴거야
꿈속에 너의 얼굴은 정말 예뻤어
창백한 모습도 사라진채
깨어난 한참동안을 울어야 했어
이젠 볼수 있다는 생각 때문에
지금 어디쯤 온거니
어딘가에서 보고있니
미안해 숨어있는거라면
화내지 않을거야 정말 괜찮아
세상을 미워했었어
하필 니가 아파야했는지
이제는 이런생각 모두 지울게
너의 모든걸 감사해할거야
아직도 너의 모습은 보이질 않아
아주 많이 어두워 졌는데
혹시 많이 아파서 돌아오지 못했니
다시는 나를 울게 하지 말아줘
지금 어디쯤 온거니
어딘가에서 보고있니
미안해 숨어있는거라면
화내지 않을거야 정말 괜찮아
세상에 니가 없다면
어떤 연락도 하지말아줘
언제나 니가 살아있단 생각에
영원히 기다릴수 있잖아





Внимание! Не стесняйтесь оставлять отзывы.
Загрузка
Загрузка